본문내용 바로가기

ESC 프로젝트: ESC 프로젝트 사업을 소개 합니다.

프로젝트 소개

ESC 프로젝트란?

학부모의 디지털세대 자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청소년의 올바른 게임-미디어 사용 지도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자녀의 게임분야 진로 직업탐색을 통해 목적있는 게임·미디어 사용을 돕고, 나아가 올바른 게임·미디어 사용을 통해 가족의 소통지수를 한 차원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SC 프로젝트의 의미

ESC 프로젝트 개요

ESC 프로젝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

 학부모: -디지털 네이비브인 자녀(아동-청소년)를 이해한다! -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이열린다! / 가족 : - 건강하게 소통하는 가족으로 변신! - 게임과 미디어를 문화로 이용할 수 있는 가족으로 변신! - 스스로 미디어 의존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족으로 변신! / 자녀 : - 게임? 스마트폰? SNS? 어떤 미디어를 만나더라도 현명하게 조절하며 사용하는 법을 배운다! - 목적없는믿어 사용은 사절! 게임관련진로직업을 탐색한다! - 부모님과 소통의 소중함을 배운다!

넷마블 게임즈는?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2011년부터 5년째 파트너기업인 넷마블과 함께 학부모를 위한 미디어중독 예방 및 게임문화 교육 진행을 지원 받고
있으며 가족캠프, 청소년 캠프, 체험존,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SC프로젝트 파트너 기업 넷마블 게임즈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글로벌 게임문화를 이끌어 나가자’는 모토 아래 게임 업계 최초로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3,5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입니다.
또한 PC온라인 게임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다함께 차차차를 시작으로 모두의마블, 몬스터길들이기 등 모바일게임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명실상부한 국내 No.1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국내 대표 게임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게임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을 목표로 올바른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학부모게임문화교실’, ‘청소년게임문화진로캠프’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장애인의 인권증진 및 삶의 질 개선을 위해 ‘게임여가문화체험관’ 설립 ‘전국장애학생e스포츠대회’ 진행 ‘장애인권 교육 그림책’ 발간 ‘장애인긴급지원’ 게임업의 특성을 살린 ‘게임연계 나눔 활동’ 사내 임직원 봉사단 자원봉사 및 기부를 통해 게임으로 소통하는 건강한 사회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quick menu

  • 공지사항
  • 프로그램신청
  • 프로그램일정
  • 오시는 길